‘테라데이타 유니버스 2006 서울’ 공식 웹사이트 오픈
이번 행사는 <eXtreme DW - Experience the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하고 있는데, ‘익스트림 데이터 웨어하우징’이란 작년에 이어 테라데이타가 제시하는 ‘데이터의 한계를 극복한 차세대 EDW’을 일컫는 것이며, 올해는 이 익스트림 데이터 웨어하우징의 극대화된 활용 가능성을 직접 경험하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인 '익스트림 데이터 웨어하우징'에서도 드러나듯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를 위한 데이터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과 이를 극복한 실제 선진사례들이 소개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기조연설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물론 행사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참석 등록을 할 수 있다.
올 행사에는 미국의 eBay, H-E-B, 일본 코카콜라 사례, 영국의 Barclays, 벨기에의 Belgacom 등 유수의 해외 고객사를 비롯, 롯데백화점, SK네트웍스, SK주식회사 등의 국내 고객사를 통해 DW, CRM등의 Enterprise Analytics의 활용사례를 실제로 접할 수 있으며, 또한 최근 많이 부각되고 있는 SOA, Web Services와 관계된 Teradata DW 최신 테크놀로지, RTE를 위한 EDW 참조 아키텍처 및 접근법, SAP과 테라데이타의 통합, i2와 테라데이타 통합솔루션 및 테라데이타의 고객관계관리/재무관리/공급망지능화/DW 스위트 등 다양한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테라데이타 유니버스 2006’ 행사는 유료로 진행되며,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 유럽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c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