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대신증권 IP기반 차기콜센터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 수주

뉴스 제공
인성정보 코스닥 033230
2006-02-08 10:03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종합기업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가 증권사의 콜센타 구축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면서 업계에 강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대신증권의 차기 콜센타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한 것.
인성정보는 대신증권(대표 김대송 www.daishin.co.kr)에 IP환경을 기반으로 한 차기 콜센타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8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기존 콜센타 시스템을 개선하고 고객서비스의 질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IP 기반 컨택센터를 도입하게 되었다.
이번 대신증권 콜센타 구축사업은 시스코의 IP 컨택센터(IP Contact Center, IPCC) 솔루션으로 이달부터 구축된다.

인성정보는 기존 노후된 콜센타 시스템의 개선과 상담원 애플리케이션 재구축, WFMS (Work Force Management System)도입을 통해 시스템 운영/유지보수 능력을 강화시키고 전화, ARS, e-mail, Web, SMS, FAX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을 통해 고객접점의 통합관리를 가능하게 하여 고객 편의성을 증대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객 PC 원격제어 기능 확보를 통해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IP-IVR 기술을 이용한 안정적인 ARS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존 시스템 대비 경제성, 안정성, 편의성 측면에서 월등한 성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IP컨택센타 구축으로 대신증권은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통신비용과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대신증권은 IP 컨택센타 도입으로 효과적인 중앙관리, 업무 효율성 증대, 유연한 확장성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인성정보의 기술력과 시스코 IP컨택센타 솔루션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된 계기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대신증권 김병철팀장은 “이번 IP컨택센타 구축은 분산된 ARS의 통합 및 인터넷 콜센타, WFMS 도입 등을 통해 발전적인 콜센타 운영이 가능하게 되고 이를 통하여 고객 서비스의 향상 및 고객 만족도를 배가할 수 있을것이다“라며 “다양한 고객접점 채널 확보 및 제반 증권업무에 대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대 고객 서비스 향상 및 회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성정보는 시스코 Gold Partner로서 금번 대신증권 IP컨택센타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면서 증권사를 포함한 타 금융권에도 IP컨택센터 영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sunginfo.co.kr

연락처

인성정보 홍보팀 박은숙 대리
02-3400-70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