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넘치는 합동생일잔치’로 갱생 지원

수원--(뉴스와이어)--출소자들의 재범방지 및 건전한 사회복귀를 지원하고 있는 한국갱생보호공단수원지부(지부장 이순국)에서는 2006년2월8일(수) 생활관 식당에서 여성후원회(회장 이현주)위원과 직원, 숙식제공자 등 45명이 참석하여 “사랑이 넘치는 합동생일잔치”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1/4분기에 생일을 맞는 숙식제공대상자 13명과 생활관에서 자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숙식제공자 26명에게 여성후원회에서 정성을 다해 마련한 음식과 다과를 나누며 생일을 맞은 식구들을 축하하였다. 또한 가족과 같은 따듯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생일선물을 전달하며, 지금은 여러 가지로 어려움이 많지만 희망과 용기를 갖고 자립을 위해 항상 노력하여 생활토록 격려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여성후원회에서는 홀로서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숙식제공대상자를 위해 매분기 마다 “사랑이 넘치는 합동생일잔치”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출소자 사랑 나눔 행사를 계속 갖기로 하였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개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는 법무부 산하 기관으로서 출소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과 효율적인 범죄예방활동 전개, 개인 및 공공의 복지증진과 사회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사회복지사업 및 국가의 형사정책적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수원지부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