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드 히미코’ 3만 돌파 및 발렌타인 데이 특별 이벤트
이에 영화사 스폰지는 3만 돌파 기념 및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2월 14일 단 하루 모든 관람객들에게 포스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미 유료시사와 개봉주말 <메종 드 히미코>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함께 인쇄된 포스터를 선물로 나눠주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는 <메종 드 히미코> 포스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메종 드 히미코>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로 우리나라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이누도 잇신 감독의 신작으로 따스하면서도 가슴 떨리는 감성으로 가득찬 러브스토리이다. 각종 영화 사이트에서 ‘이제는 감독 이름만으로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조제보다 훨씬 밝고 즐거운, 지루할 틈 없는 영화’, ‘나오는 인물 모두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영화’, ‘이건 게이에 관한 영화가 아니다. 전혀 다른지 않은 사람들의 이야기’, ‘눈으로 마음으로 보는 영화’ 등 호평이 이어지며 장기상영에 접어들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성공을 만들었던 드림팀이 다시 모여 5년이라는 시간 동안 공들여 완성시킨 <메종 드 히미코>는 사랑할 리 없을 것 같았던 남자와 여자,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았던 아버지와 딸, 그런 그들이 조금씩 부딪히고 또 이해하고 점차 서로에게 다가가면서 삶과 죽음, 사랑과 인연, 욕망과 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선명하게 이어나간다. 이번에도 역시 이누도 잇신과 와타나베 아야는 독특한 공간과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 속에서 평범하지만 가장 인간다운 감정과 사랑을 조근조근 그려나가고 있다
따스한 눈물과 놀라운 사랑이 함께 기다리고 있는 영화 <메종 드 히미코>는 현재 시네코아 스폰지하우스, CGV 강변/상암/서면/인천에서 상영 중이며, 이후 지방 로드 상영 또한 준비하고 있다. 그외에도 델리 스파이스와 만난 뮤직비디오 ‘Missing You’는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연락처
스폰지 정현설 02-543-3267
이 보도자료는 스폰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스폰지 보도자료
-
2009년 8월 3일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