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이제 정제로 먹자”...혼합유산균 플로라칸, 드디어 국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전문유통기업 지아이팜(대표 이청우)에서는 미국에서 특허 개발된 혼합유산균 '플로라 칸(Flora Khan)'을 완제품으로 수입해 국내에서 2년 여의 임상을 거친 후 올해 초 국내에 출시했다.

'로라 칸' 기존의 요구르트나 과립 형태의 유산균이 아닌 정제 타입으로 된 새로운 개념의 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과립 형태로 되어 있는 기존 유산균 제품들이 입 천정에 달라 붙거나 입 속이 텁텁해지거나 씁쓸한 맛이 남는 등의 불편한 점을 개선했다.

또한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등 몸에 좋은 유산균 3종과 비피더스균이 함유되어 있는 혼합유산균으로, 다른 첨가물이 전혀 없어 기존 유산균과는 달리 더욱 뛰어난 효능을 갖추고 있다.

'플로라 칸'은 미국에서 개발되어 특허를 받은 CDT(Controlled Delivery Technology) 공법으로 제조되어, 살아있는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하는 생존율이 높고, 장에서 10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활동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섭취하면 그 효과를 하루 안에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그 효능이 탁월하다.

한편 지아이팜은 '플로라 칸'의 아시아태평양지역 독점 업체로 이번 국내 유통을 출발로, 일본, 중국 등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유통을 펼칠 계획이다.지아이팜 080 - 234 - 7500 (무료전화)

웹사이트: http://www.gipharm.com

연락처

㈜지아이팜 기획팀 안병훈 팀장
(02)415 - 0041 / (011)9789 - 1250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