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만화’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봄을 유쾌하게 물들일 최강커플 권상우-김하늘의 <청춘만화>(제작: ㈜팝콘필름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감독: 이한)가 2월 13일(월),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오픈했다. 권상우-김하늘 커플이 짖궂게 장난치는 사진들과 ‘청춘’에 관한 이야기들로 구성된 <청춘만화> 미니홈피는 접속하는 순간부터 그들의 밝은 모습에 자연스레 웃음꽃이 피어난다.

이번에 오픈한 상큼발랄한 미니홈피에는 <청춘만화>의 제목을 상징하듯 ‘청춘’에 관한 이벤트와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청춘에 대한 만가지 이야기’를 네티즌들이 직접 완성해나가는 ‘청춘백서’, 그리고 20대뿐만 아니라 스스로 청춘이라 자부하는 다양한 세대들이 ‘청춘’에 해야 할 100가지에 대해 자유로이 글을 올리는 게시판도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청춘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음식, 연애, 유행어 등 청춘에 관한 모든 관심사를 다룬 ‘청춘어워드’로 구성 되어있어 벌써부터 방문자들의 관심을 톡톡히 끌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미니홈피는 ‘청춘’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청춘백과사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게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자유로이 풀어 낼 수 있어 방문자들의 참여율과 호응도도 높다. 이에 한 네티즌은 ‘식상한 이벤트가 난무한 미니홈피가 아니라 ‘청춘’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새롭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길 바란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청춘만화>는 성룡 같은 최고의 액션배우를 꿈꾸는 무모한 청춘 ‘지환’과 무대 공포증이 있지만 배우가 되고 싶은 철없는 청춘 ‘달래’ 의 13년 동안 티격태격 쌓아온 우정이 사랑이란 감정으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은 영화이다.

520만 관객을 동원한 <동갑내기 과외하기>의 주인공인 권상우-김하늘 커플의 화려한 컴백 작이기도 한 <청춘만화>는 눈물나게 재미있는 만화 같은 이야기로 2006년 3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인 마케팅2팀 박지영 팀장 02-515-6242 팝콘필름 마케팅팀 이주란 팀장 011-678-55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