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잘 받게 도와주는 화장품, 코리아나 그린 부스터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6-02-14 09:37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다른 화장품 성분의 피부 흡수를 높여줘 화장을 잘 받게 도와주는 ‘코리아나 그린 부스터’를 출시하였다.

코리아나 그린 부스터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리한 다음 사용해 보습 성분이 각질층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리해주고, 각질을 관리 해주어 다음에 바르는 로션, 에센스, 시럼 등의 화장품 유효성분 흡수를 촉진시킨다. 100ml원에 35,000원이다.

‘부추기다, 떠받치다’의 부스트(boost)에서 나온 부스터(booster)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고기능성 화장품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키기 위해 급부상하고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값 비싼 화장품 성분이 노화 각질에 머물러 있다거나 피부 표면에 겉돈다면 제품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즉각적인 피부 보습을 위해 코리아나 그린 부스터의 대나무수액은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이온화되어 있어 피부에 빨리 흡수되면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피부의 적정 수분 균형을 유지시켜 주는 데 도움을 주는 천연 보습제이다.

또한 바이오 효소 성분은 기존의 화학적ㆍ물리적 필링에서 보이는 피부 손상이나 자극 없이 각질을 관리 해주어 유효 성분들의 흡수를 촉진시켜준다. 히아루론산과 트리플 비타민(B,C,E)을 함유시켜 늘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코리아나 홍수정 브랜드 매니저는 “부스터 화장품은 피부가 각종 성분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줘 다음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높여줌으로써 피부 가치 및 만족을 향상시키는 제품이다.”며 “특히 고기능성 화장품 사용 시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 019-282-7798 김지영 대리 3475-1982 011-732-7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