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플러스 ‘클릭! 뉴미디어’ 신설...18일(토) 낮 1시 첫 방송
<클릭! 뉴미디어>는 급변하는 방송통신 융합의 흐름과 새로운 기술 발전 등 디지털 뉴미디어와 관련된 소식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쏟아지는 정보 속에 꼭 필요한 미디어 관련 지식을 습득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클릭! 뉴미디어>는 EBS와 스카이플러스 채널에서 각종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았던 전문 MC 정현경이 진행하며 '디지털 뉴스', '핫! 이슈', '디지털 리더'의 세 코너로 구성된다.
'디지털 뉴스'는 한 주간의 방송.통신 관련 새 소식을 전하는 시간으로 가장 최근의 뉴미디어 트랜드와 정보를 발빠르게 취재, 전달하는 코너다. '핫! 이슈' 코너는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방송통신 이슈에 대해 심층 분석하는 코너로, 뉴미디어가 가져올 실생활의 변화 등에 대해 살펴본다. 18일 첫 방송에서는 현실화되고 있는 새로운 방송통신 서비스인 IPTV에 대해, 25일에는 와이브로에 대해 알아본다.
'디지털리더'는 방송 통신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물을 만나는 코너다. 18일 방송에서는 서병문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원장이 출연해 최근 개소된 애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 및 국내 애니메이션 육성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낮 1시에 방송되며 토요일 저녁 9시 50분과 일요일 낮 1시에 재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팀 정영주 과장 02-2003-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