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경북대병원과 제휴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이화언)과 경북대병원(병원장 이상흔)이 14일 건강관리(Health-care) 서비스 제휴협약을 맺고,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에 나서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는데, 상호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대구은행 우수고객은 우수한 병원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병원측으로선 우량 고객을 확보한 셈이 된 것이다.

이에 따라 대구은행 초우량 VIP고객으로 지정된 고객은 경북대병원에서 VIP고객 전담 헬스케어 전담직원의 안내와 전용 VIP접견실을 이용할 수 있고, 외래진료나 입원시에 예약진료가 가능하며, 병실배정의 편의와 더불어 종합건강검진 및 조기암진단검진(PET-CT)등의 첨단 의료장비 이용시 할인 혜택과 상담의료진을 통한 전화 건강상담도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은행 우수고객들은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한 테마별 건강교실에도 초청되어 세무, 법률, 금융상담에 이어 평생건강관리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제휴협약은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하며 지역밀착경영을 펼치려는 은행측과 1907년 개원이래 금년 99주년을 맞은 경북대병원의 지역 중추 의료기관으로써 지역민의 건강향상과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하는 경북대병원측의 뜻이 맞아 이루어낸 결실이라는 평가다.

제휴협약식에 참석한 이화언 대구은행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초우량 VIP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킬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무엇보다 우수 의료기관인 경북대병원에 은행 VIP고객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은행은 앞으로 이 같은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공공PB추진부 과장 오현석 053-740-2218
대구은행 홍보팀 차장 김경달 053)740-2052, 011-9590-69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