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웨이브, 온라인 5대 서비스로 고객 서비스 강화
뉴테크웨이브가 선보이는 5대 온라인 서비스란 메일링 서비스인 1)일간 바이러스 종합정보 서비스 2)월간바이러스 분석/통계 서비스 3)긴급 바이러스 정보 서비스 4)신종바이러스 공지 서비스와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인 5)SMS 서비스로 구성된다.
‘일간 바이러스 종합정보 서비스’ 는 매일 오전 0시 기준으로 전날 바이러스 수량 및 발견 내역을 작성하여 메일로 유저들에게 전송하고 홈페이지에도 업데이트되는 서비스이다. 이러한 일간 정보 서비스를 기준으로 한달간의 자료를 수치화하여 월별 추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월별 바이러스 분석/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서비스하게 된다.
‘긴급 바이러스 정보 서비스’는 해외에서 먼저 발견된 바이러스나 유저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바이러스를 뉴테크웨이브의 조기방역시스템(EPS)으로 미리 발견하여, 바이러스의 특징과 증상에 대한 보안패치정보를 신속히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신종 바이러스 공지 서비스’는 새로운 형태의 바이러스가 출현하게 되면 바이러스명과 간략한 특징 및 조치방법(업데이트)을 즉각 알려주는 서비스이며, ‘SMS 서비스’는 긴급 바이러스 및 바이러스체이서 소식을 최단시간 내 사용자들에게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전송하는 서비스이다.
뉴테크웨이브 김재명 대표는 “온라인 5대 서비스와 얼마전 재 정비된 1단계에서 4단계까지 긴급 상황별 비상 대응책을 바탕으로 안정된 고객 서비스를 유지할 계획”이라며 “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대고객 서비스로 경쟁력이 심해지는 백신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화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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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10월 8일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