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전지현, 이성재가 직접 보내 온 육성 편지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킬러와 형사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세 남녀의 숨겨진 사랑’을 담을 영화 <데이지>(감독/유위강, 제작/아이필름)의 주연 배우인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육성 편지가 배달되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세 사람이 바로 옆에서 직접 들려 주는 듯 다정한 목소리로 전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데이지> 홈페이지(www.daisy2006.com)를 통해 공개되었다.

<데이지>의 세 주인공,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가 보내 온 편지들은 네덜란드 촬영 당시 이들에 의해 직접 작성된 편지들로 본인들이 영화 <데이지>를 접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관객들에게 직접 전해 주고 싶은 바램에 나레이션까지 준비하는 열의를 보였다. 영화 <데이지>를 선택하게 된 동기, 촬영 전 영화 속 배역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네덜란드에서의 촬영에 임하는 느낌 등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의 육성으로 담겨 있는 이들의 이야기는 현재 홈페이지 MOVIE _ CHARACTER 코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네덜란드는 밤이 굉장히 짧습니다. 밤 10시에 해가 져서 새벽 3, 4시면 날이 밝습니다”라고 암스테르담의 소식을 전해 주는 정우성, “그녀가 되기 위해 그림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그녀로 인해 사랑도 배우고 있습니다”라며 수줍은 고백을 하는 전지현은 ‘당신의 지현’이라는 다정한 목소리로 끝을 맺는다. 이성재는 “숨가쁘게 달려온 탓에 몸도 마음도 휴식을 취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이 영화를 알게 된 순간 첫 눈에 반한 듯 가슴이 뛰어 버렸습니다”며 영화를 접한 첫 느낌을 전했다. 그들의 목소리가 바로 옆에서 이야기해 주는 듯 실감 나 마치 잠시 멀리 떠난 애인의 연애 편지를 받은 것처럼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이 밖에 <데이지>는 앞으로 많은 끝나지 않은 이야기들을 계속 준비 중이다. “데이지가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라는 이름으로 2/20(월)부터 진행될 이벤트는 매일 4시 15분, 데이지 꽃과 함께 숨겨진 사랑을 홈페이지에 고백하는 사람들을 대신해 <데이지>가 사랑을 전해 줄 행사다. 당첨자는 자신의 고백을 담고 있는 온라인 배너를 <데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페이지 ‘the Love of the HEART’는 <데이지>의 세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오랜만에 재회한 이성재(‘정우’ 역)와 전지현(‘혜영’ 역)이 서로 눈물을 글썽이며 애틋한 감정을 나누고 있는 사이, 뒤에서 그런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 정우성(‘박의’ 역)의 모습이 살짝 보여지면서 묘한 긴장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킨 채 2/20(월) 스페셜 페이지 공식 오픈을 예고하고 있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2046>, <연인>, <화양연화>의 우메바야시 시게루 음악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 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가 네덜란드에서 직접 보내 온 음성 편지에서 밝혔듯이 세 사람이 마치 애인을 만난 듯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영화 <데이지>는 3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