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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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06-02-19 10:05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사장 최형탁 ; )가 고객만족 실천 및 A/S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18일 대전정비연수원에서 개최하고 '고객감동 A/S'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고객감동 A/S의 구현을 위해 2006년에 고객중심 업무 프로세스 확립 눈높이 서비스제도 개발 고객의 소리 청취 확대 CS(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 혁신활동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함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A/S 철학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 강문석 부사장과 정비담당 임직원, 정비사업소장, 서비스프라자 지역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고객만족헌장'을 채택하하고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결의했다.

이날 채택된 '고객만족헌장'은 쌍용자동차가 A/S 품질 향상을 위해 CS 혁신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는 '고객중심 A/S'를 펼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도서지역 특별 무상점검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서비스 계절별 무상점검서비스 등 '리멤버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A/S 브랜드로 정착시켜 나갈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 강문석 부사장은 "정비 기술력 증대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정비 시스템을 갖춰 A/S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중심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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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홍보팀 02-3469-6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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