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도 월드컵 열기 후끈
인터넷 순위제공 사이트 백핫(www.100hot.co.kr)에 따르면 야후코리아의 ‘야후! FIFA독일월드컵’에는 지난 주에만 77만명의 누리꾼이 몰렸으며, 네이트의 ‘가자! 2006 독일’ 페이지에도 26만명의 누리꾼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 다음, 파란의 월드컵 섹션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이다.
연초부터 시작된 평가전의 열기로 인해 벌써부터 월드컵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인터넷 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지난 2002년에도 자체 월드컵 사이트를 개설해 월드컵 마케팅을 펼쳐온 야후코리아는 ‘야후! FIFA독일월드컵’ 페이지를 통해 최신 월드컵 정보는 물론 국가대표팀 문자중계 서비스와 예전 월드컵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트는 싸이월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가자! 2006 독일’ 페이지에서 월드컵 관련 각종 컨텐츠의 제공에 더하여 베스트11 뽑기와 평점 매기기 이벤트를 통해 누리꾼들의 관심과 참여를 끌어 내고 있다.
한편, 붉은 악마의 공식 온라인파트너인 네이버는 ‘2006 가자!독일로’에 짠짠짠 한줄응원과 매니아 토론장을 개설하고 누리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다음 역시 2006독일 토론방과 태극전사 응원방 등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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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9월 27일 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