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개봉6주차 예매순위 1위 등극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월 19일 개봉해 꾸준한 관객몰이를 하고 있는 이성재, 최민수 주연의 영화 <홀리데이>가 개봉 6주차에 예매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구세주> (16.9%), <왕의 남자> (11.6%), <음란서생> (7.4%)을 제치고 1위에 오른 <홀리데이>는 개봉 후 CGV체인 조기종영 및 여러 가지 악재를 만나면서 고전을 했지만 개봉 후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지속적인 흥행세를 타고 있다.

특히 최근 다음에 카페를 개설한 “홀리데이를 사랑하는 모임” (가칭 홀사모) (http://cafe.daum.net/holiday2006)의 경우 개설 일주일만에 회원수 1천명을 돌파하는 등 하루에도 100여명씩 꾸준한 회원 증가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들은 온라인에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며 자발적으로 홀리데이 살리기 운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2006년 최고의 감동~!!“,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영화~“, ”배우들의 혼신의 연기에 마음을 뺏겼다“, ”다시 봐도 눈물이 흐른다“는 등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사이트 무비스트에서는 5주 연속 네티즌 평점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봉 6주차에 예매순위 1위에 오른 <홀리데이>는 아직도 뜨거운 관객들의 관심과 격려에 힘입어 장기상영은 물론 확대상영까지 논의되는 등 흥행열기를 계속 이어갈 것이다.



연락처

영화공간 02-3445-50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