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억원 짜리 초대형 픽셀광고 사이트 등장 , SPO.com
기존 픽셀광고의 결점을 보완하여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광고효과를 이끌어 낸다는 것이 사이트측의 주장이다.
아주 짧고 외우기 좋은 도메인 스포(www.spo.com)로 방문자들의 재방문이 용이하게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얼짱, 몸짱 개인들은 신청을 통해 자신의 블로그를 4년간 무료로 광고할 수 있다. 어쩌면 자신의 이상형을 광고 가운데서 발견할지도 모를 일이다.
또한 복잡하고 현란한 광고 사이에서 아주 작은 10X10 픽셀의 주황색 스포 로고를 찾는 월리를 찾아라와 유사한 게임 ‘스포를 찾아라’를 삽입해서 광고를 보는 이들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그리고 광고 같아 보이는 이미지들 중에는 중독성 플래시 게임페이지로 링크된 것들도 있어 방문자들이 시간을 죽이기에 딱 좋은 조건들을 두루 갖추었다.
30개 국가의 선정 기준은 GDP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한다. 선진국 들에만 광고를 받겠다는 계산이다. 이 업체의 예측대로라면 광고가 모든 국가에서 다 받아질 경우 총 450억 정도의 수익이 예상된다.
광고비는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광고기간 4년 동안 최소비용은 12만원이다. 지금 광고를 집행하면 2010년 6월까지 광고가 집행되니 4년이 넘는 셈이다. 자세한 한국어 광고 안내는 http://kr.spo.com을 참고하면 된다.
이자르 개요
각종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투자회사입니다. 이번에 프로젝트 투자로 스포(www.spo.com)를 진행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po.com
연락처
이자르 PR담당 02-597-21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