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언더웨어 전문샵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비비안, 비너스, 좋은사람들, 빅토리아시크릿 등 국내외 총 70개 브랜드 5,000여종의 언더웨어를 구입할 수 있는 속옷전문샵 ‘Underwear SECRET SHOP’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앤샵의 속옷전문샵 '언더웨어 시크릿샵'은 속옷의 개념이 남들에게 노출되는 것을 터부시하는 의류에서 보여주기 위한 패션의 일부로 변한 최근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그동안 의류의 하위 카테고리로만 구성되던 속옷을 테마별/컨셉별/타겟별 등으로 세분화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언더웨어 시크릿샵(Underwear SECRET SHOP)’은 ▲기념일별 속옷추천, 속옷커플룩, 통통족을 위한 스페셜 속옷 등으로 구성된 ‘Theme속옷’, ▲모던, 큐트, 로맨틱, 섹시 등 디자인별로 구성된 ‘Style별 속옷’, ▲2~4종, 5~20종, 11종 이상 등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Set별 속옷’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임산부나 발육 상황이 애매한 청소년기의 아동 등 속옷을 구매하는 데 어려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그들에게 맞는 타켓별 언더웨어샵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디앤샵은 제품을 직접 보거나 만져보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구매자들의 자세한 상품평을 소개하는 ‘Best Review’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다.

디앤샵에서는 이번 언더웨어샵의 오픈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후기를 남긴 속옷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65명을 선정, 속옷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팀장은 “언더웨어가 패션의 일부로 자리매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경우가 많다"며 "언더웨어 전문샵을 통해 소비자들이 패션너블한 제품을 다른 사람 눈치보지 않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향후 더 많은 브랜드와 상품을 보강할 예정이며 일일특가, 시간대별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nshop.com

연락처

다음 커뮤니케이션 PR Planner 허지연 6718-0343 017-765-9249 PR Planner 박현정 6718- 0179 011-896-40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