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제안, 수험생 스트레스 날리고 건강 챙겨주는 제품들

뉴스 제공
해태제과식품 코스피 101530
2004-10-14 14:30
서울--(뉴스와이어)--한 달여 남은 수능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스트레스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게다가 고교등급제 문제까지 터지면서 수능시험 준비에 여념이 없는 수험생들 마음에 불안을 더하고 있는 것.

수험생들에게 남은 기간 동안은 공부도 중요 하지만, 오랜 수험준비로 스트레스와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억지로 한 시간을 공부하느니 차라니 그 시간에 노는 것이 더 낫다는 말은 수면 장애, 우울증, 불안감, 비염, 축농증 등이 대부분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알아보자.

머리: 머리를 시원하게~, 기분도 상쾌하게
태평양의 두피케어샴푸 ‘댄트롤 쿨민트 후레쉬’는 샴푸를 하는 순간 얼음이 닿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샴푸다. 특히 시원한 민트향의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두피를 시원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여름용 상품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부각돼 요즘은 수험생을 둔 학부모들이 더 많이 찾는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 태평양 댄트롤 쿨민트 후레쉬 550ml / 6,000원 / 문의 02)720-8794

입: 오물오물 짝짝, 간단히 씹기만 해도 스트레스 감소 효과
해태제과의 ‘제로트레스’는 항스트레스 물질인 SCP-20을 함유한 항스트레스 작용이 임상실험을통해 입증된 껌. ‘제로트레스’는 SCP-20 외에도 자스민과 라벤다 향을 첨가함으로써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발휘한다. 자스민은 ‘꽃 오일의 왕’으로 우울증에 특효가 있는 약재로 사용되며 적극적인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며 기분을 유쾌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해태제과는 10월 17일부터 “대한민국 수험생 아자아자 파이팅” 이벤트를 통해, 제로트레스 수능 특별기획상품으로 자스민맛과 라벤다맛 두가지가 들어있는 제품(2,000원)을 99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전국 각지역의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슴 : 크게 한 숨 들이키면, 산림욕 하는 상쾌함
CJ “내추럴 에어”는 한라산 천아오름의 맑은 공기를 자연 그대로 채취한 후, 구상나무 추출물을 첨가해 10배 압축시켜 캔 형태로 상품화 한 것. 도시에서 삼림욕 효과를 주는 청정 공기를 체내에 직접 유입하게 해주어 스트레스를 감소 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첨가된 구상나무 추출물은 생리 작용을 도와 머리를 맑게 하고, 피로 해소 및 피부 소염/소독 작용을 돕는다. 또한 심폐기능을 강화시키기도 한다. 캔 형태에 항균 마우스 캡이 부착되어 있어 운반 및 사용이 쉬워 학교, 독서실 등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5리터, 가격은 4,000원으로 80~100회 사용(1회 2~3초 간 흡입 시).

손 : 호두가 아니라 딸기, 수험생용 지압봉~
손은 수지침 요법 등으로 아픈 곳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신체기관의 축소판. 어른들의 경우, 쉽게 금침볼 이나 호두 모양의 지압볼을 만지작 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지긋이 손을 눌러주는 효과만으로도 스트레스의 감소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학생들에게는 왠지 촌스러운 도구 였던 지압볼이 귀엽고 앙증맞은 예쁜 딸기 모양으로 선보였다. 볼의 솟아난 부분도 부드러운 고무로 처리하여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본 타바타 제품 9,600원 (문의: 02-554-2052)

몸 : 체력은 국력 ! 몸에 좋은 인삼 드세요~!
수험생 건강을 위해 부모들이 많이 찾게 되는 것이 보약. 하지만 요즘 아이들에게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입에 쓴 보약을 좀처럼 먹으려 들지 않는다. CJ 뉴트라에서 선보인 ‘한뿌리`는 인삼의 영양을 마시기 좋게 만든 인삼유 제품. 인삼의 진액을 희석해 만든 일반 인삼 음료와는 달리 4년근 인삼 한 뿌리를 꿀과 함께 통째로 갈아넣은 새로운 개념의 인삼음료이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한뿌리’는 맛이 부드럽고 소화 흡수에 편리하며, 피로 회복 효과가 높아 집에서 인삼을 갈아 마셔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뿌리’ 한 병만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한병(120ml)에 2,950원

발 : 발이 건강하면 몸이 건강~
발에는 지압점이 모여있어 간단한 지압이나 마사지를 통해 온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다. ‘뉴스탭푸트로라’는 책상 밑에 놓고 발을 지압할 수 있는 제품. 맥반석 가루가 함유된 768개의 지압돌기들이 제각각 돌아가며 발바닥의 급소를 자극해 혈액과 임파액의 순환을 도와 피로가 회복되며, 스트레스를 푸는 효과가 있다. 의자에 앉은 채로 이 제품 위에 발을 올려놓으면 발로 밟는 힘의 20~25배 이상의 발바닥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진헬먼트 뉴스탭푸트로라 / 30,000원 / 문의 02)916-1311)

해태제과의 소성수 과장은 “매년 입시철이면 수능생을 위한 선물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라며 “올해는 특히 10 여년만의 더위, 고교 등급제등의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더하는 요인 많았던 만큼 마지막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위한 선물로 찾는 이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t.co.kr

연락처

예스커뮤니케이션 장영리 02-720-8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