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소프트, 삼성생명 콜센터 통합검색 구축완료

서울--(뉴스와이어)--지식 네트워크 통합 플랫폼 제공 업체인 쓰리소프트는 (www.3soft.com, 대표이사 이석배) 삼성생명 콜센터의 지식관리시스템(KMS) 내의 다양한 컨텐츠 검색을 가능하게 해주는 통합 검색 솔루션 『K2 Enterprise』 구축을 완료 하였음을 밝혔다.

이번 삼성생명 콜센터 프로젝트는 기존 문서 기반의 콜센터 상담시스템을 지식관리시스템으로 이관함으로써 상담시스템을 전산화하고 상담업무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추진되었다. 특히, 삼성생명 콜센터 측은 통합검색엔진 구축을 통하여 상담원 업무처리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제공해 주는 점에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콜센터 업무의 특성상 상담문의 사항에 대하여 정확한 답변처리가 요구되는데, 이를 위하여 K2 Enterprise의 검색 기능인 동의어, 관련키워드 제시 기능, 실시간 인기 검색어 기능 및 첨부파일 검색기능의 구현은 검색결과의 신뢰도와 정확성을 높혀 주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또한 K2 Enterprise 통합검색 솔루션은 검색 로그(Query Log)정보를 이용한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빈도수 리포팅을 제공함으로써 콜센터 상담 업무의 분석을 위한 마케팅 툴로써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쓰리소프트의 이복희 부사장은 “최근 들어, 다양한 분야의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이 전산화됨에 따라, 전산시스템 내의 축척 되어 있는 컨텐츠를 검색하고 활용할 수 있는 통합검색솔루션의 고급기능 수요가 증대될 것이다. 이에 따라 이번 삼성생명 콜센터의 통합검색솔루션의 도입은 상담 업무 프로세스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입증한 사례”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3soft.com

연락처

● 문의: ㈜쓰리소프트 김윤희
 (Tel: 02-3772-0242 & E-mail: 이메일 보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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