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픽처스, 일본 GDH와 영상산업 협력

서울--(뉴스와이어)--MK픽처스(대표이사 이은, 076170)는 일본 ㈜GDH(Gonzo Digimation Holdings K.K.)그룹과 일본,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영화, 애니메이션, TV드라마 및 DVD시리즈 제작 등 영상산업 전반에 걸친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21일 서울에서 체결하였다.

‘GDH’는 일본 최대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GONZO’를 그룹내 기업으로 가지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관련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2004년 동경증권거래소 시장에 상장되었고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사무라이7>, <청의6호>, <헬싱> 등의 애니메이션을 기획?제작하였다. 브랜드 ‘GONZO’를 중심으로 국제적 세일즈, 마케팅, 파이낸싱 전략 등의 노하우가 뛰어난 차세대 영상문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양사는 각 사업 분야별 기획단계부터 정보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공동제작 및 투자의 가능성을 도모하고 주요분야 외에도 게임, 연예매니지먼트 및 광고대행사업 등을 포함하여 향후 상대방이 새롭게 제기하는 사업 전반에 대한 협력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MK픽처스는 보리그룹과의 업무제휴를 통하여 중국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일본 유수기업의 업무제휴도 성사됨에 따라 향후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영화시장 개척에 한걸음 다가서게 되었다.



연락처

MK 픽처스 판권사업팀 이재필 팀장 021-2193-20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