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동당 인천시당 지방선거 준비를 위한 당원연수 진행

인천--(뉴스와이어)--민주노동당 인천광역시장 선거대책본부가 2006년 지방선거 준비에 전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미 조기에 후보를 선출하고 지방선거 준비를 하고 있는 민주노동당 인천시당에서는 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족을 앞두고 각계각층의 선거대책위원 모집과 함께 당원들에 대한 교육연수를 착실하게 준비해 나가고 있다.

민주노동당 인천시당에서는 2월 22일 오후7시 “지방선거 준비를 위한 당원연수”를 진행한다. 이번 지방선거 준비를 위한 당원연수는 이미 지방선거 후보자로 확정된 44명의 공직후보자를 비롯해 각 후보별 선거준비를 함께할 당원들을 교육하기 위한 자리로서 인천시당의 100여명이 넘는 당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지방선거 준비를 위한 당원연수에서는 그동안 인천시당 정책위원회, 정책자문단 차원에서 준비를 해온 지방선거 정책 및 공약에 대한 해설과 함께 이에 대한 당원들의 의견청취를 동시에 진행한다.

민주노동당 인천시당에서는 지난해부터 정책위원회 주관으로 지역의 명망있는 인사들과 전문가들에게 요청하여 “정책자문단”을 구성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통해 진보정당의 이미지에 맞는, 서민정당 다운 정책과 공약 마련을 준비해왔다. 또한 정책과 공약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에게 감수를 받고, 3월초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에 이어 민주노동당 인천시당에서는 3월 초 2차 연수를 준비하고 있다. 2차 연수에서는 구체적인 선거실무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2006년 2월 21일 민주노동당 인천광역시당 (위원장 김성진)

웹사이트: http://incheon.kdlp.org

연락처

민주노동당 인천시당 홍보선전국장 박언주 032-522-46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