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스페셜 예매 세트 배달되다
이번 스페셜 예매 세트 이벤트는 2월 23일(목) 오후 4시 15분에 정확히 오픈되었다. 이는 매일 ‘혜영’(전지현 분)에게 데이지 꽃이 배달되던 시간이 4시 15분이었다는 이야기의 시작이기도 한 영화 속 중요한 설정에서 빌려 온 아이디어다. 사랑의 설레임이 시작되었던 에펜 초원에서의 추억 이후로 항상 4시 15분에 데이지 꽃이 배달되는 일 때문에 혜영은 자신의 첫 번째 전시회도 4월 15일에 열게 된다. 이처럼 ‘415’라는 숫자가 영화 <데이지>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무척 크다. 이제 4시 15분은 영화 속 ‘혜영’에게만 설레임을 전해주는 행복의 시간이 아니라 ‘데이지 매니아’에게 또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전해 줄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이번 스페셜 예매 세트의 가장 큰 매력은 네덜란드 현지에서 촬영된 주연 배우들의 멋진 모습을 담고 있는 고급 사진 세트가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 사진들은 배우들이 네덜란드 현지에서 각각의 배역에 푹 빠져 살고 있을 때 현장에서 직접 촬영된 것들로 영화 속 캐릭터의 느낌을 사진 한 장에 고스란히 담고 있어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소장 가치를 가지고 있다. 더구나 이번 <데이지> 스페셜 예매 세트의 판매 수익금 중 50%는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어서 ‘데이지 매니아’들에게 일석이조의 기쁨을 선사해 줄 것으로 보인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2046>, <연인>, <화양연화>의 우메바야시 시게루 음악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 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데이지 꽃이 배달되는 시간, 4시 15분에 배달되는 스페셜 예매 세트 판매를 통해 더욱 큰 기대감을 선사해 주고 있는 영화 <데이지>는 3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배급은 쇼박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