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CR 테라데이타, ‘Teradata Universe 2006’ 개최
Teradata Universe는 한국NCR 테라데이타가 매년 개최하는 컨퍼런스로 이번이 7회째이며 올해는 작년에 이어 ‘eXtreme Data Warehousing’ 이라는 주제로 극대화된 활용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고, 테라데이타가 제시하는 차세대를 위한 데이터 활용의 실제 선진사례들이 소개됨으로써 보다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행사에는 NCR 테라데이타 사업부의 스티븐 브롭스트 CTO의 기조연설과 eBay 팀이 사용자 커뮤니티를 최상으로 지원하기 위해 설계한 액티브 DW 아키텍처, 기술 솔루션 및 각종 회사 정책 등에 대한 기조연설이 이어질 것이다. 전체 5개 트랙에서 20개 세션으로 구성된 Teradata Universe 2006에서는 Barclays(영국 은행), GE Commercial Finance, 일본 코카콜라, Belgacom(벨기에 통신회사), SK 네트웍스, SK(주), 롯데백화점 등의 국내외 엔터프라이즈급 기업의 EDW 및 애플리케이션 활용 사례와 함께 테라데이타 EDW 로드맵 및 SOA/TAP, CRM, SCI, RM, FM 등 최신 솔루션 및 최신 테크놀로지 등이 소개된다. 특히 제조사를 위한 SAP/테라데이타의 통합 활용사례 발표와 SOA를 위한 아키텍처 관련 세션은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를 위한 데이터 인프라로서, 보다 향상된 기능성을 보유한 테라데이타 DW 제품 스위트인 테라데이타 웨어하우스 8.1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리가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http://www.teradatauniverse.com/regist/register.asp 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c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