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훈훈한 선행 대규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킬러와 형사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세 남녀의 숨겨진 사랑’을 담을 영화 <데이지>(감독/유위강, 제작/아이필름)가 영화 의상, 소품을 활용한 온라인 대규모 경매를 연이어 진행한다. 메탈포토 포스터, GS이숍, 사랑의 열매 등과 함께 하는 <데이지> 온라인 경매 행사들은 수익금의 전액 또는 대부분이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기부될 예정이어서 영화만큼이나 훈훈한 감동을 전해 줄 것으로 보인다.

<데이지> 온라인 대규모 경매 중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다음 온캣(http://onket.daum.net)에서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데이지> 메탈포토 포스터 경매다. ‘기록의 혁명’이라 불리우는 메탈포토는 사진의 영상을 분해하여 육안으로 분별키 어려운 미세한 입자로 동판 등 금속 위에 각인하여 사진, 기록 등을 변질이나 변색없이 기품 있게 1,000년 이상 간직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을 말한다. 1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데이지> 메탈 포토는 주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은 물론 판화제작 순서에 따라 고유 일련번호가 매겨져 있어 그 소장 가치가 더욱 크다. 더구나 메탈포토 포스터를 구매한 네티즌에게는 <데이지> 보도자료와 영화 소품까지 제공되어 ‘데이지 매니아’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메탈포토 포스터는 주연 배우는 물론 <데이지> 개봉 시기에 맞춰 내한할 유위강 감독에게도 증정될 계획이며 경매 수익금 전액이 ‘다음세대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어서 보기 드문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이 밖에 GS 이숍(www.gseshop.co.kr)에서 2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14일 동안의 <데이지> 자선 경매’와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www.kbchest.or.kr)에서 2월 20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사랑 나눔 경매’ 등 <데이지>의 선행은 끊임없이 온라인을 달굴 예정이다. <데이지>가 온라인상에서 이렇게 대규모로 경매를 진행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배우와 스탭들의 애정이 절대적이었다. <데이지>의 의상, 소품들은 지난 해 여름 네덜란드에서 촬영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목록 전체가 한국으로 온전히 공수되어 후반 작업 기간 동안 제작사 측의 각별한 배려 속에 보관되었다. 물론 이에는 경매 수익금을 좋은 곳에 쓰자고 했던 제작사 측의 의견에 흔쾌히 동의해 준 주연 배우들의 협조가 있었고 현지 스탭들의 정성이 큰 역할을 했다.

지난 1월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명예회장 이의근 회장 류창우)의 주관으로 진행된 '나눔으로 행 복한 경매'에서 전지현의 <데이지> 스웨터가 비, GOD 김태우의 소장품을 제치고 324,000원에 최종 낙찰되어 화제를 뿌린 바 있다. 이런 큰 호응에 힘입은 제작사 측은 사랑의 열매와 다시 한번 손을 잡 고 ‘<데이지>와 함께 하는 사랑 나눔 경매’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지현의 의상뿐만 아니라 영화 주요장면에서 정우성, 이성재가 직접 입고 열연을 펼쳤던 의상들이 경매에 등장했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 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다음 온캣 메탈포토 포스터, GS 이숍의 14간의 경매 이벤트, 사랑의 열매와 함께 하는 사랑 나눔 경매등 영화 의상, 소품을 활용한 온라인 대규모 경매 행사를 통해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영화 <데이지>는 3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