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화이트데이’기념 커플사진 콘테스트 개최

뉴스 제공
레몬
2006-02-28 09:45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게임 전문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에서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두근두근 커플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T를 통해‘레몬 틀린그림찾기’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는 레몬 홈페이지(www.lemongame.co.kr)를 통해 알콩달콩한 커플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커플사진 중 우수작들을 선정해 화이트 슬림폰을 비롯, 힐튼호텔 디너세트 이용권, 놀이공원 이용권 등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선정된 커플사진은 레몬의 ‘틀린그림찾기’ 게임내의 이미지로 반영될 계획이다.

레몬의 ‘틀린그림찾기’는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실사의 이미지만을 사용하여 유저가 최상의 그래픽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60개에 달하는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레몬의 마케팅팀 김경철 팀장은 “모바일게임속에서 유저, 자신의 사진을 볼 수 있어 화이트데이를 맞은 커플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레몬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몬 틀린그림찾기 다운로드경로는 ‘SKT> NATE> 게임> 장르 Best/장르보기>장르별 보기>퍼즐/보드>보드형>레몬틀린그림찾기’이며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이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홍보담당 천수진 (02-3424-7772/011-9431-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