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의 필승전략 우유 ‘수험생을 위한 마더스밀크’ 탄생
또한,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라는 파스퇴르의 신뢰성과 국내최초로 수험생을 위한 전문 우유 생산이라는 부분이 시너지효과를 일으켜 제품 출시 전부터 수험생을 둔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수험생을 위한 마더스밀크’에 첨가된 기능성 성분 중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세린, 나이아신, 엽산 등을 첨가했다는 것이다. 이 성분들은 공부 또는 일에 몰두하여 뇌 활동이 가장 왕성할 때 에너지를 증가시켜 뇌 활동이 활발하게 만들어 기억력 향상뿐만 아니라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억제시키는 중요한 작용을 한다.
또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을 첨가하여 동일한 시간에 집중력을 요하는 공부를 하더라도 더 많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정서적 안정감을 주어 불안감을 해소시켜주며, 밤늦게까지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직장인들의 심신안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멀티비타민(A, B1, B6, B12, C, D, E)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공부로 지치기 쉬운 학생들의 에너지를 증가시켜 체력향상의 영양공급원으로써 역할을 하며, 특히 L-카르니틴의 경우 지방의 분해되는 것을 촉진시켜 외모에 관심을 많은 중, 고생 수험생들에게 다이어트라는 2중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그 중 가장 주목할 점은 멀티비타민과 엽산, 나이아신 성분인데 이 성분은 ‘수험생을 위한 마더스밀크’ 400㎖ 음용 시 일일권장량 전량을 섭취할 수 있어 비타민 또는 각종 영양 보조제를 따로 섭취하지 않아도 된다.
파스퇴르는‘수험생을 위한 마더스밀크’의 출시일 3월 1일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 엄마의 기원인“붙어라”라는 강력한 키워드를 앞세워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한다. 실제 고3 수험생을 둔 엄마모델을 기용, 우리나라 모든 엄마의 마음을 대표할 수 있는 감성적 CF 광고를 제작하여 방영하며 수도권지역 주요지역별 버스광고를 비롯, 중고등학교 내 AD-Boed 광고도 진행하여 헌신적이고 절대적 엄마의 사랑을 소비자에게 있는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파스퇴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 자신이 속한 학급의 재미난 사연이나 사진을 응모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학급 전체에게 붉은악마 유니폼, 금도끼 휴대폰 줄, 피자 등 1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한다.
파스퇴르 ‘수험생을 위한 마더스 밀크’는 200㎖, 930㎖2종류이며, 각각 900원, 2,9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pasteur.co.kr
연락처
파스퇴르유업 홍보담당자 김기선 3432-1433, 011-9746-7898
-
2006년 10월 9일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