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걸즈’ 발랄한 홈페이지 인기 폭발

서울--(뉴스와이어)--‘대책 없이 발랄한 낙제 여고생들의 스윙밴드 도전기’를 그린 영화 <스윙걸즈>(수입/배급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케이디미디어)의 홈페이지가 네티즌들의 방문으로 연일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3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면서 1월말 오픈된 홈페이지와 미니홈피(www.cyworld.com/swinggirls2006)에 네티즌들이 방문하면서 영화의 재미에 관한 진심에서 우러난 호응의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는 것.

<스윙걸즈>의 홈페이지에는 영화 속 학업에는 관심 없는 대책 없이 발랄한 엽기 소녀들의 활약상이 다양한 에피소드별로 공개되고 있다. 악기 구입을 위해 벌이는 소녀들의 다양한 그러나 실속 없는 알바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성 있는 소녀들의 마음가짐을 미리 옅보는 것은 물론이요, 영화 속에서 보여질 요절복통 코미디를 미리 예감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에게 가장 있는 메뉴는 ‘멀티미디어’. 공개되자마자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의 예고편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주인공들의 콘서트 실황 동영상이 공개된 것. 해당 동영상은 실제 영화 속 주인공인 ‘스윙걸즈’들이 2004년 일본에서 영화가 개봉된 직후 열광적인 관객들의 반응에 보답하고자 배우들이 실연하는 콘서트를 개최하여 화제가 되었던 것이다. 네티즌들은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신나는 재즈음악을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한편의 영화를 완성하기 위해 배우들이 쏟아낸 열정과 에너지를 느끼며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스윙걸즈>의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이 반드시 들르는 메뉴는 바로 ‘게시판’.

게시판을 방문한 네티즌들은 각종 영화제를 통해 관람한 영화의 재미를 나누기 위해 글을 남기는 가 하면, 게시판에 올려진 영화의 감상에 댓글을 남기며 적극적으로 영화에 관심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의 개수를 통해 영화의 흥행을 미리 점찍어 볼 수 있음을 감안한다면 <스윙걸즈>의 흥행에는 청신호가 켜져 있는 셈.

미니홈피와 홈페이지의 방문자가 쇄도하고 있는 영화 <스윙걸즈>는 ‘대책 없이 발랄한 낙제 소녀들의 재즈밴드 도전기’를 독특한 상상력을 통한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로 2004년 일본에서 개봉해 흥행성공 뿐만 아니라 그 해 일본 아카데미를 석권한 최고의 화제작으로 한국에서는 3월 16일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winggirls.co.kr

연락처

포미커뮤니케이션 02-3444-4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