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쥬얼리, 3월 1일 KBS 월드컵 D-100 특집행사 출연
지난 24일, 이지현의 탈퇴로 당분간 박정아, 서인영, 조민아 3인체제로의 활동을 공식선언한 여성그룹 쥬얼리가 오늘 3월 1일 오후 6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독일월드컵 D-100 특집 '2006 Again 코리아 대한민국'에서 그 첫 모습을 보인다.
시청 앞 광장에서 펼쳐질 이번 무대에서 쥬얼리는 태극의상과 붉은악마 의상을 차려 입고 ‘슈퍼스타’ 등의 히트곡을 부르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쥬얼리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 3인체제로의 활동이 좀 이른감도 있지만, 하루 빨리 아쉬움을 털어내고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는 것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했다.”며 “허전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부족함을 채우겠다” 전했다.
또한 지난해 대한축구협회 홍보대사로 공식 임명되기도 한 쥬얼리의 리더 박정아는 “월드컵 D-100 축하무대에서 새롭게 변신한 쥬얼리의 열정적인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며 “독일월드컵이 끝나는 그 날까지 태극전사들을 아낌없이 응원할 수 있는 자리라면 어디든 달려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 편 쥬얼리는 오는 3월 17일 미국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Glimpse of Korea' 행사에 참석하며 3인체제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재 박정아와 서인영은 각각 4월과 7월에 발매할 솔로앨범을 위해 곡 작업중에 있으며 조민아는 연극무대에 진출해 ‘안녕하십니까, 수녀님’으로 연기자로서의 첫 걸음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
2007년 6월 5일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