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스페셜 다큐 동영상 전격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킬러와 형사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세 남녀의 숨겨진 사랑’을 담을 영화 <데이지>(감독/유위강, 제작/아이필름)가 네덜란드 촬영 현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페셜 다큐 동영상을 공개했다. 네덜란드 현지에서 직접 촬영을 지켜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실감나는 영상이 눈길을 끄는 <데이지> 다큐 동영상은 지난 해 부산 국제 영화제 ‘데이지의 밤’ 공식 행사 당시 언론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지만 일반에게 공개된 것은 처음이다.

<데이지> 다큐 동영상이 눈길을 끄는 가장 큰 이유는 하나의 다큐멘터리를 연상케 하는 전문적인 구성으로 완성되었다는 점이다. 스탭들과 주연 배우들이 네덜란드 현지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영상은 촬영의 무사 기원을 바라는 고사로 영화의 시작을 알린다. 현장에서 방금 촬영한 장면을 직접 모니터링을 하는 전지현은 헤드폰을 끼고 직접 사운드까지 체크하는 열의를 보여 준다. 이 모든 장면들이 전문 성우의 깔끔한 해설과 함께 긴박감 넘치게 진행되어 보는 내내 마치 네덜란드 현지에서 직접 현장을 지켜보는 듯 실감나다. 또한 <데이지>가 범아시아 프로젝트임을 감안해 영문 자막까지 함께 준비하는 등 철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이번 스페셜 다큐 동영상은 ‘제작 다큐’,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라는 이름을 가진 총 4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유위강 감독과 주연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현장 에피소드와 인터뷰 등이 담겨 있어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제작 다큐’편에는 <매트릭스> 2,3편의 무술 감독을 맡았던 임적안 무술 감독이 직접 등장해 멜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유위강 감독만의 스타일이 담긴 총격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에 대한 멘트를 남겨 화제다. 또한 특유의 위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현장을 장악했던 유위강 감독의 연출 장면도 삽입되어 그의 차기작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영화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배우 별 영상물에는 동료배우, 스탭들이 직접 전하는 세 주연 배우들에 대한 멘트와 현장에서 대역없이 액션 연기를 감행하는 정우성, 그림 레슨 받는 전지현, 촬영 전 사격 연습을 하는 이성재 등 극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동영상이 전격 공개되었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2046>, <연인>, <화양연화>의 우메바야시 시게루 음악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 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네덜란드 현장을 생중계로 전하는 듯한 실감나는 영상과 하나의 다큐멘터리를 연상케 하는 전문적인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페셜 다큐 동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은 영화 <데이지>는 3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배급 쇼박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