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애니메이션 ‘빨간 모자의 진실’과 공동 프로모션

뉴스 제공
아프리카TV 코스닥 067160
2006-03-03 11:53
서울--(뉴스와이어)--나우콤(대표 문용식) 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개념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 와 쇼박스가 배급하는 추리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 이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3월 2일부터 진행되는 ‘빨간모자의 진실’ 공동 프로모션에서 테일즈런너는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테일즈런너에서 ‘빨간모자의 진실’ 예고편을 보고 응모하는 시사회 초대 이벤트에는 전국적으로 모두 1000 명에게 당첨의 기회가 돌아간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열리는 시사회는 3월 2일부터 3월월 19일까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받으며, 당첨자는 3월 20일에 발표된다.

또한 신규/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빨간모자 변신아이템을 증정하는 두번째 이벤트는 3/2일부터 3/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회원은 가입후 추천한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기존회원은 다른 사람에게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빨간모자 변신 아이템’ 7일 사용권을 받을 수 있다. ‘빨간모자 변신 아이템’ 은 유저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사용 기간동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빨간모자’ 로 변신하는 아이템이다.

영화배우 강혜정이 주인공 ‘빨간모자’ 목소리를 맡고, 김수미, 임하룡, 노홍철이 각각 엽기 할머니, 폴짝이, 수다쟁이 다람찍사 역을 목소리 연기한 추리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 은 4월 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의 엽기발랄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은 동화를 재구성해 독특한 반전을 선보이는 작품으로, 국외에서는 ‘프린세스 다이어리’의 앤 해서웨이, 글렌클로즈 등이 목소리 연기를 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나우콤 관계자는 이번 쇼박스와의 공동 프로모션에 대해 “동화를 소재로 하였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 빨간모자의 진실과 테일즈런너가 런너분들을 위해 시사회와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하며 활발한 이벤트 참여를 부탁했다.

3월이 시작되면서도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5천명을 육박하는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는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빨간모자의 진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www.talesrunner.com) 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게임사업부 마케팅팀 김미령 02-590-8447 011-9754-20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