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90%, ‘데이지’ 숨겨진 사랑에 절대 공감

서울--(뉴스와이어)--‘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킬러와 형사의 피할 수 없는 대결과 세 남녀의 숨겨진 사랑’을 담을 영화 <데이지>(감독/유위강, 제작/아이필름)가 영화 속 상황을 묻는 ‘숨겨진 사랑’ 설문조사에서 네티즌들로부터 90%의 절대공감을 얻었다. 이런 열렬한 지지는 돌출광고 기사화, 편의점 현수막 등으로 나타나고 있는 전국에 불어 닥친 ‘숨겨진 사랑’ 열풍을 입증시켜 주고 있다.

2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음 미즈넷(http://miznet.daum.net)에서 진행된 <데이지> ‘숨겨진 사랑’ 폴 이벤트가 뜻밖의 결과를 얻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3,648명이 참여한 이 설문조사는 ‘혜영’ (전지현 분), ‘정우’(이성재 분), ‘박의’(정우성 분)이 처한 상황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견을 물어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중 “매일 데이지 꽃을 선물해 오는 ‘숨겨진 사랑’을 당신도 기다리겠습니까?”라는 ‘혜영’의 이야기를 묻는 질문에 무려 90%의 네티즌이 공감을 보내 <데이지> 숨겨진 사랑이 결코 영화 속 스토리만이 아님을 확신시켜 주었다. 또한 킬러라는 신분 때문에 사랑을 말할 수 없었던 ‘박의’의 경우 “당신에게도 이런 ‘숨겨진 사랑’이 있었습니까?”라는 보다 은밀한 질문이 네티즌들에게 던져졌다. 이에 76%의 네티즌이 “나에게도 고백 못한 안타까운 사랑이 있었다”라며 본인들의 ‘숨겨진 사랑’을 솔직히 고백했다.

‘숨겨진 사랑’에 대한 절대공감은 온라인을 넘어서 지금 전국을 휩쓸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개봉 3주차부터 노출되기 시작한 <데이지> 신문 돌출광고는 전지현 단독 포스터 위에 ‘누굴까? 전지현에게 꽃을 보내는 사람은..’라는 텍스트가 신선하다. 실제로 이 돌출광고는 2월 22일(수)자 모 언론에 “개봉을 앞둔 한 영화의 광고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라며 골자로 기사화되기도 했다. 돌출광고만큼 ‘숨겨진 사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의 정점을 찍은 현상은 현재 전국 모 편의점에 걸린 “숨겨진 사랑을 찾아라!”라는 카피가 적힌 화이트 데이 이벤트 현수막이다. 지난 발렌타인 데이 당시 주요 편의점에 부착되었던 <데이지> 도브 초콜릿 프로모션 포스터의 ‘숨겨진 사랑에 빠져들다”라는 카피가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화이트 데이에도 그것의 연장선상에서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루만 더 일찍 만났다면… 정우성의 숨겨진 사랑’, ‘누굴까? 매일 데이지 꽃을 보내는 사람..전지현의 숨겨진 사랑’이라는 문구로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이지> 벽보 광고는 원래 지방 지역만을 위해 기획된 아이템이었으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지난 주말부터 서울 도심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런 ‘숨겨진 사랑’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은 <데이지> 홈페이지(www.daisy2006.com)에도 그대로 나타나고 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각종 선재물과 광고를 통해 알게 된 ‘숨겨진 사랑’에 대한 정체를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과연 그녀는 자신에게 데이지 꽃을 배달하는 그를 알게 되었을까”(이민수), “박의의 사랑을 가로채는 것 같아 안타까웠어요.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임윤지) 등의 글들이 개봉을 앞두고 더욱 많이 올라오고 있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2046>, <연인>, <화양연화>의 우메바야시 시게루 음악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 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90%의 육박하는 절대공감은 물론 전국에 ‘숨겨진 사랑’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화제의 영화 <데이지>는 3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쇼박스 배급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