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 나모, 국산SW의 해외 진출 도우미로 나서...나모 파일락(namo FileLock) 3월 중 미국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토종 SW 개발사들 함께 세계로 나간다.

세중 나모 인터랙티브(대표 천신일, 김상배 /이하 ‘세중 나모’, www.namo.co.kr)가 미국 현지 법인을 통해 ‘나모 파일락(namo FileLock)’을 3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모 파일락’은 세중 나모가 국산 소프트웨어의 해외 진출을 돕는 ‘SW기획사’로 나선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지란지교 소프트의 파일 세이프가 첫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일반 사용자나 기업체의 각종 파일과 폴더들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보안용 소프트웨어로, 각각의 문서들을 따로 암호화하거나 잠글 필요 없이 마우스 드래그 한번으로 간단하고 안전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세중 나모를 통해 제품명에서 패키지 디자인까지 현지화 작업을 모두 마친 ‘나모 파일락’은 소프트웨어 QA 전문 업체인 마름모 소프트에서 품질 관리 과정을 거친 후, 자사의 미주 법인을 통해 미국 전역의 리테일 마켓에서 $39.95에 출시되어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세중 나모는 ‘나모 파일락’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우수 소프트웨어를 계속 발굴하여 해외 시장 진출을 돕는 ‘SW기획사’의 역할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며, 철저한 QA 와 현지화 작업을 통해 해외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으로 승부한다는 방침이다.

세중 나모 소프트웨어 사업본부의 이수근 상무는 “최근 들어,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세중 나모를 통해 해외에 수출하기를 희망하는 업체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며, “국내 우수 소프트웨어를 계속 발굴하는 한편, 올해 중으로 해외 리퍼블리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namo.co.kr

연락처

세중나모 홍보팀 박혜진, 02-5599-355, 017-299-37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