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션테크놀러지, 공중 마우스 G2 1,000명 체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우션테크놀러지
2006-03-07 10:04
서울--(뉴스와이어)--(주)오우션테크놀러지(www.oceantechnology.co.kr 대표 김학영)는 공중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공중 마우스 G2 출시를 기념하여 1,000명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지난 2월 6일부터 시작된 체험 이벤트는 4월16일까지 10주 동안 매 주 공중 마우스 G2 50명, 공중 마우스 G2 + C 키보드 세트 50명씩 선정하여 한 달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을 해본 후 구매를 원하면 사용기 작성 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반납하면 된다.

지금까지 684명이 신청하였고, 374명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현재까지 10명의 체험단이 사용기를 작성하였는데 10명 모두 제품을 추천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성욱씨는 “홈씨어터에 컴퓨터 연결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라는 사용기를 작성하였고, 손재봉씨는 “모 회사의 컨설턴트입니다. 공중마우스라는 것이 있다고 해서 이벤트를 신청해서 사용 중 입니다. 여러 기능을 테스트해보고 있습니다. 강의를 하면서도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완전히 떨치게 해주는 군요. 다음 주에 교육을 실시하게 되는데, 7시간의 교육 이후에 공중마우스를 사용해서 어떤 효과가 있었는지 리포팅 하겠습니다.”라는 사용기를 작성하였다. (www.gyration.co.kr 참고)

김학영 대표는 “신개념 제품인 공중 마우스는 실제로 사용해 보기 전에는 어떤 제품인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며 “금번 1,000명 체험 이벤트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새로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중 마우스 G2는 기존의 마우스와 같이 책상 위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공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공중 마우스 G2에는 자이로스코프라는 기술(동작 인식 기술)이 적용되었다. 자이레이션社가 생산하는 MG1101 모듈을 사용하여 0.6미크론 단위의 움직임까지 인식한다.

공중 마우스 G2는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PC 환경에서뿐만 아니라 요즘 주목 받고 있는 홈시어터 시스템, 미디어센터 PC, AV PC의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젠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드 게임이나 슈팅게임에 사용하면 보다 편한 자세로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우션테크놀러지에서 공급하는 공중 마우스 G2는 G2 마우스와 G2 컴팩트 키보드 세트 (마우스 + 컴팩트 키보드)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79,000원, 129,000원. www.gyration.co.kr 에서 인터넷 직판으로 판매 된다.

톰슨의 자회사인 자이레이션社(www.gyration.com)가 생산하는 이 제품은 지난 2005년 6월에 미국에서 출시되었으며 2002년 처음으로 출시된 Ultra GT 버전의 후속 모델이다.

오우션테크놀러지에 대하여

㈜오우션테크놀러지는 1999년 10월 씨게이트의 한국 지사 대행으로 설립되어 지금은 톰슨의 한국 지사 대행과 LG SIC의 영업 대행사로서 영업과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오우션테크놀러지 개요
1998년 설립된 오우션테크놀러지는 기업들의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지텍 화상회의 부문 국내 총판으로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비디오 협업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씨게이트 데이터 저장장치 한국 총판이자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세계적인 제품군들을 국내에 제안 및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oceantechnology.co.kr

연락처

(주)오우션테크놀러지 신동수 02-562-7305, 019-228-5521 www.gyra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