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미디어, 비트윈과 영상물 유통 제휴 체결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6-03-07 13:32
파주--(뉴스와이어)--영상, DVD 전문기업 케이디미디어(대표 신호인)는 비디오/DVD 유통 시장 확대를 위해 비트윈과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가 서로 강점이 있는 유통 분야를 전담함으로써 추가비용 없이 동일 타이틀의 매출과 수익성을 상승시킨다는 것. 케이디미디어는 비디오/DVD 대여 시장에서, 비트윈은 DVD 판매 시장에서 국내 수위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케이디미디어는 지난 해 비디오/DVD 대여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비트윈은 이마트 등 할인점과 교보문고 등 대형 서점에 넓고 탄탄한 DVD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또 두 회사는 보유 영상물에 있어서도 국내 영화와 외화 등 각각 고유한 강점을 지니고 있어 시너지 효과는 더욱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올해에만 40억원 가량의 추가 매출이 기대된다”며 “이외에도 소비자들이 더 풍부한 영상물을 다양한 경로로 접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국내 영상물 유통 다변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케이디미디어 홍보담당 차주엽 과장 031-955-7171(403) 011-9715-9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