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호스팅, 웹호스팅 트래픽 자동 초기화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6-03-07 18:13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서비스 전문 기업인 마루인터넷은 자사의 호스팅 서비스 브랜드인 마루호스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일일 트래픽의 초기화를 할 수 있는 자동초기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트래픽 자동 초기화 서비스란, 자신의 사이트에 할당된 일일트래픽이 초과 되어 사이트가 차단당했을때, 고객이 호스팅 서비스 관리자에게 전화나 메일읕 통해서 요청을 하지 않고 직접 자신의 웹호스팅 계정의 트래픽 차단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이다.

기존의 경우, 일일방문자의 급증이나 이유없는 트래픽 과다 발생 등으로 홈페이지 서비스가 차단되면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전화나 메일 등을 통해서 운영자에게 요청을 하는 과정을 거치는 번거러움을 겪어야 했다.

이번에 도입된 트래픽 자동 초기화 서비스는 트래픽 과다사용에 의한 사이트 차단시 고객이 언제든지 직접 트래픽 차단을 해지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는 서비스이다.

마루호스팅은 앞으로 서비스 이용 고객이 사이트 운영에 있어, 외부적인 도움없이 모든 서비스를 직접 관리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 밝혔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전화 : 02-2637-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