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개인방송 아프리카, 봉준호 감독 ‘괴물’ 티저예고편 독점 공개

뉴스 제공
아프리카TV 코스닥 067160
2006-03-09 10:50
서울--(뉴스와이어)--나우콤(대표 문용식)은 9일 정식 서비스 런칭하는 실시간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 (www.afreeca.co.kr)'에서 봉준호 감독의 새 영화 <괴물> 티저 예고편을 최초 독점 공개한다.

영화 <괴물>은 한강의 괴생명체와 그로부터 딸을 잃은 소시민과의 대결을 그린 영화로, 송강호 변희봉 배두나 박해일 등이 출연하고 <살인의 추억> 봉준호 감독이 메가톤을 잡은 2006년 최고의 기대작.

'아프리카'에 방문하면 영화 <괴물> 티저 예고편을 누구보다 먼저 볼 수 있다.

영화 관련 동영상을 시청자들과 함께 감상하면서 영화 '괴물'의 실체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괴물' 공식 서포터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저녁 7시부터 20분간 개설되는 영화관계자와의 깜짝 미팅 방송도 선보인다.

이는 본격적인 영화 홍보에 앞서 영화관계자와 네티즌들이 만나 채팅을 벌이는 사상초유의 쌍방향 방송으로 3월 16일부터 25일까지 이어진다.

괴물 깜짝 미팅 방송은 영화에 대한 재미있는 퀴즈풀기, 궁금증 수다로 풀어놓기, 미션 수행하기 등 채팅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 될 예정이다.

나우콤 고창남 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 커뮤니티나 미니홈피, 영화 사이트에 네티즌이 달아놓은 짧은 감상평을 보고 영화 흥행을 조심스레 점쳐 왔다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개인방송이 영화 홍보에 강력한 마케팅 툴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영화 <괴물>은 지난해 6월 29일 촬영을 시작, 1월 8일 촬영을 끝냈고, 현재 <킹콩> <해리포터와 불의 잔>을 작업한 세계 최고의 시각 효과팀과의 본격적인 CG 작업과 더불어 후반 작업을 마친 뒤, 7월 개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홍보팀장 박은희 02-590-3815 010-4477-76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