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미백 한방화장품 '비취가인 백윤’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6-03-10 09:41
서울--(뉴스와이어)--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미백에도 한방 화장품이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데톡스 개념의 한방 화장품 비취가인의 미백라인인 ‘백윤’ 3종을 출시한다. 백윤수, 백윤유액, 백윤에센스는 모두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가격은 4~6만 원대이다.

‘비취가인 백윤’은 식약청 미백 기능성 원료인 천궁 추출물과 신토불이 천연 약재인 녹용, 감초, 당귀, 구기자의 보려단이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천궁 추출물’은 미국, 일본을 비롯한 국내외 8건의 특허를 가진 코리아나만의 미백 핵심 성분으로 예부터 약용 작물로 사용되어온 미나리과 식물이다.

기존 미백제가 티로시나아제라는 멜라닌 형성 효소를 억제함으로써 미백 효과를 갖는데 반해, ‘천궁 추출물’은 티로시나아제 활성 억제보다 훨씬 상위 단계인 멜라닌을 생성하는 신호 전달 자체를 억제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미백 효과를 보인다.

비취가인 백윤은 보려단과 천궁 추출물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각화 주기를 정상화시켜 세월의 무게로 인해 칙칙해지고 윤기를 잃어버린 피부에 투명한 아름다움과 수분 공급 및 보존으로 촉촉하고 고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유해 물질의 배출을 촉진시켜주는 데톡스 개념의 참숯 水, 옥(玉)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건강과 탄력을 높이고,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코리아나 문내리 비취가인 브랜드 매니저는 “예부터 한국 여인들은 투명한 피부를 최고의 가치로 내세웠으며, 최근에도 투명 메이크업의 유행으로 깨끗한 피부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비취가인 백윤은 오랜 임상 데이터로 부작용이 없는 한방화장품을 기본으로 천연 미백제인 천궁이 합쳐져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밝혔다.

‘비취가인 백윤’ 제품 소개

▶ 비취가인 백윤수 150ml (미백 기능성 화장품)

천궁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해주고 알부틴이 피부 잡티 및 칙칙함을 하얗게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한방 화장수이다. 보려단 (녹용, 감초, 당귀, 구기자)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도인(桃仁)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여 하얗게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 비취가인 백윤유액 120ml (미백 기능성 화장품)

보려단 (녹용, 감초, 당귀, 구기자) 및 홍화씨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지친 안색이 걷히고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해 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천궁 추출물이 환하고 하얀 피부로 가꾸어 주며 소루쟁이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 주는 한방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 비취가인 백윤에센스 40ml (미백 기능성 화장품)

천궁 추출물을 함유하여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를 하얗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한방 에센스이다. 한 방울 한 방울 피부결을 부드럽게 채워주는 느낌으로 각질 관리는 물론 히아루론산 및 판테틴 성분이 생기를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활기있게 가꿔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 019-282-7798 김지영 대리 3475-1982 011-732-7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