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교육 콘텐츠 개편

서울--(뉴스와이어)--TU미디어(www.tu4u.com 대표 서영길)가 3월 13일부터 교육 채널(CH.5)을 시간대와 요일별 주시청자 층을 고려해 다양한 신규교육,교양 프로그램을 배치하는 등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종합교육 채널로 확대 개편한다.

이번 개편의 특징은 크게 세 가지다.

첫번째 특징은 출퇴근 시간대 영어회화 및 교육 프로그램이 강화됐다는 점이다. 출근 및 퇴근시간대 기존의 직업, 직능 교육 프로그램 대신 어학 프로그램을 배치함으로써 출퇴근 직장인 및 학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어학 프로그램은 전에 진행하던 , <서바이벌 잉글리쉬>, , 를 출퇴근시간인 6시~8시대로 조정했으며 새로운 프로그램인 <영어완전정복>을 추가 편성했다.

두번째는 평일 오전 시간 때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함으로써 시청자의 시청률을 제고했다.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은 EBS채널 중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개편으로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사고력,행태발달에 도움을 주도록 프로그램이 신설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신설된 어린이 교양프로그램은 , <딩동댕 유치원>, <만들어볼까요>, <방귀대장 뿡뿡이> 등 4개다.

세번째로 주부 교양프로그램을 오전 10시대에 신설, 주부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살림의 지혜와 여성 다큐멘터리를 통하여 여성의 바른 위상정립에 기여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기존에 인기를 얻고 있던 주부교양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에 이어 <살림의 여왕>, <다큐-여자>를 신설, 주부교양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TU미디어는 이번 EBS-U교육채널의 개편으로 시청자의 시청행태에 맞춤화된 편성을 통해 좀 더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U미디어의 지식채널 EBS-U는 위성DMB단말기만 있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TU미디어 홍보실 허재영 과장 011-736-6195,양승원대리 02-6060-38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