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오 디지털컨버전스 CamP3 X1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 국내외에서 멀티 컨버전스 제품으로 인기를 끈 큐리오전자에서 디지털 멀티 컨버전스 제품인 CamP3(캠피쓰리) 브랜드의 신모델 X1을 3월 중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큐리오 CamP3 X1은 디지털 카메라 / MP3 플레이어 / 동영상녹화 / 보이스레코더 / 인터넷 웹캠은 기본이고 강력한 PMP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정지 영상은 물론 디지털 비디오 동영상도 손쉽게 촬영 가능하고 MP3 뿐만 아니라 PMP 기능까지 가능한 신개념의 하이브리드(hybrid) 컨셉의 디지털 카메라라고 밝혔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디지털 카메라 프레임에서 벗어나 스윙형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 'CamP3 X1'은 전체적으로 한 손 안에 알맞게 꼭 쥐어지도록 설계 되었고, LCD플립(스윙 스위블 스크린)을 270° 스윙과 동시에 270° 회전이 가능하여 왼손, 오른손 그립에 관계없이 셀프촬영뿐만 아니라 하이/로우 앵글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롭게 촬영을 할 수 있어 유저의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CamP3 X1'은 기존의 디지털 카메라가 제공하는 찍는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탑재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광시야각이 개선된 보다 밝고 선명한 TFT LCD 탑재와 멀티미디어 전용버튼의 채택 등 언제 어디서나 보고 즐길 수 있는 PMP의 기능을 한층 높였으며 다기능을 하나의 칩셋으로 구현하는 고품질의 멀티미디어 통합칩셋 사용으로 한층 뛰어난 음질의 MP3 재생기능을 갖춰 7in1의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킬만하다.

그 외에 최대 800만화소를 구현하는 CCD 센서(인터폴레이션기능)와 옵티컬 3배줌을 탑재하여 사진과 동영상 촬영시 선명한 색채와 풍부한 색계조의 표현으로 작은 부분까지도 아름답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또한 2cm∼20cm 근접촬영에서 광학 3배줌과 디지털 8배줌, 전체 24배줌으로 풍경사진까지 선명하고 피사체의 거리에 따른 다양한 포커스 촬영이 가능하며 640×480크기의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하는 강력한 동영상 촬영기능을 메모리가 꽉찰때까지 제한없이 사용가능하다. 또한 호환성과 활용도에서 앞서는 SD 메모리카드(최대 2GB 확장가능)를 저장매체로 사용하여 촬영, 영화, 음악 등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Graphic User Interface(GUI)를 대폭 개선하여, 시각적 만족감과 함께 메뉴 설정도 신속히 완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모든 메뉴는 한글과 다국어를 지원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큐리오전자 이청강 대표이사는 "앞으로 소비자들은 제품사용의 편리성과 다양한 기능,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등의 요건들이 다양화짐에 따라서 이러한 요건들을 충족시켜야 하며, 이번에 출시되는 CamP3 X1이 이러한 충족요건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고 말하고 있다. 또한 "고객만족으로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철저한 사후관리가 CamP3 성공요인의 중요한 비결중 하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동일업계의 선두를 유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qrio.com

연락처

큐리오전자 홈페이지 : www.iqrio.com
  1566-6233
큐리오전자 마케팅기획팀 김태엽 대리, 011-280-19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