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국민대·중앙대와 디자인 산학협동 협약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6-03-13 11:35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및 스마트홈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레보는 14일 국민대학교, 중앙대학교와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디자인’ 개발을 위한 산학협동 계약(MOU)을 체결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체결로 아이레보는 국민대학교 공업디자인학과 및 중앙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에 디자인비를 지급하고, 디지털도어록 디자인, 소재 및 컬러 트랜드 조사 그리고 유저인터페이스(UI)를 편리하도록 개선한 디자인을 제안받기로 했다.

디지털도어록은 2001년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하여 현재 국내 약 300만 가정에 보급되어 있으며, 해외 유망 수출품목으로 꼽히고 있다.

아이레보 상품기획부문 이주택 부문장은 “디지털도어록이 아파트를 중심으로 급속히 보급될 수 있었던 요인으로는 유일하게 외부로 드러난 고급 인테리어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다”고 밝히고, “이번 산학협동으로 학생들의 디자인 실무능력을 높이는 한편, 디지털도어록 디자인이 사용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게 한차원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ITC팀 과장 김유경 02-2107-5726 016-651-6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