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미디어, MBC드라마넷 제작 ‘10번째 비가 내리는 날’ DVD/비디오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6-03-13 14:11
파주--(뉴스와이어)--영상, DVD 전문기업 케이디미디어(대표 신호인)는 국내 최초의 HDTV-Cinema인 소유진 주연의 ‘10번째 비가 내리는 날’을 비디오와 DVD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29살의 미혼모가 딸을 위해 좋은 아빠를 찾아 새로운 가족을 만드는 과정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케이블 채널인 MBC드라마넷이 자체 제작한 첫번째 HDTV-Cinema이다.

이번 출시는 영상 컨텐츠의 기획, 제작, 배급에 관한 두 회사간 협력을 통한 것으로 향후 MBC드라마넷은 미니시리즈, 시트콤 및 HDTV-Cinema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 기획중이며 케이디미디어와 함께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는 DMB, 디지털TV 등 신규미디어 사업 분야에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라는 것.

케이디미디어 회사 관계자는 "MBC드라마넷과의 협력은 지난 2월 초에 KTH와 맺은 제휴와 맥을 같이하는 것"이라며 "경쟁사는 물론 유사 업체에 비해 차별화된 컨텐츠 기반을 마련해 나가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케이디미디어 홍보담당 차주엽 과장 031-955-7171(403) 011-9715-9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