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전지현, 이성재가 전하는 화이트 데이 사랑의 선물
지난 3월 8일(수) 전야제 시사회에 참석한 <데이지>의 세 주연 배우 정우성, 전지현, 이성재는 극장을찾아 준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시사회가 진행되는 전관에 무대인사를 다니는 열의를 보였다. 이 날, 세 주연 배우들은 지난 발렌타인 데이 당시 <데이지>와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도브 초콜릿 측의 협찬으로 <데이지>를 처음으로 관람하는 일반 관객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직접 전해 줄 수 있었다. 배우들은 ‘숨겨진 사랑’을 데이지 꽃으로 대신 전하는 영화 속 설정을 빌려 “이번 화이트 데이에는 각자의 숨겨진 사랑 꼭 고백하세요”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상영관을 일일이 돌며 추첨자를 선정하고 초콜릿을 전하며 감사의 말을 전하는 배우들의 모습에 관객들도 큰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데이지>는 전야제 시사회에 만족하지 않고 이제는 전국 관객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영화사 측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데이지>를 관람하기 위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도브 초콜릿을 증정한다. 3월 14일, 단 하루만 진행될 이번 행사는 전국 CGV, 메가박스 35개 극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메가박스의 경우, <데이지>가 상영되는 모든 관의 각 2회 차에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반면 CGV의 경우는 이 날 <데이지>를 관람하는 모든 연인들에게 선착순으로 초콜릿을 선물할 계획이여서 화이트 데이를 맞아 극장을 찾은 연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데이지>는 <무간도> 시리즈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파이더맨2> <매트릭스 시리즈> 등의 액션을 담당한 바 있는 임적안 무술감독, <2046>, <연인>, <화양연화>의 우메바야시 시게루 음악감독, <태극기 휘날리며> <혈의 누>의 이태규 동시녹음기사 등 최고의 실력자들이 만드는 2006년 드림 멜로 프로젝트.
쇼박스 배급을 통해 3월 9일 개봉된 영화 <데이지>는 현재 전국 381개 스크린에서 상영 중이다.
연락처
아이필름 마케팅실 02-3438-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