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파워-GPSONE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무전기와 휴대폰’을 하나의 폰에서 제공하는 주파수공용통신(TRS) 전국 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이사 김우식, www.m0130.com)은 파워텔 단말기 하나로 소속차량의 위치 파악 및 관리가 가능한‘파워-GPSONE 서비스’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파워-GPSONE 서비스란 ?
파워텔 단말기 하나로 위치추적이 가능한 서비스로서 파워텔폰의 GPS와 JAVA기능을 활용하여 별도의 시스템 구축 및 인프라 필요 없이 차량위치 및 운행궤적을 제공하는 서비스

파워-GPSONE 서비스는 차량의 일정 기간동안의 운행궤적을 알고자 하는 고객, 별도 시스템 구축 비용없이 차량위치관제가 필요한 고객, 차량위치검색과 동시에 차량 문자전송이 필요한 고객층에게 매우 필요한 서비스로 판단된다.

파워-GPSONE 서비스로 인하여 차량의 위치파악은 물론, 차량의 운행경로, 문자전송등 모든 차량관리업무가 가능함에 따라, 화물운송업체(트레일러,렉카,택배,일반 화물차량업체), 여객운송업, 여행관련 버스업체, 철도운송업체, 버스운송업체, 금융호송차량, 보안업체차량, 보험사 긴급출동차량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 GPSONE 서비스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① 차량의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등록된 차량의 주기값에 따라 전송된 차량위치를 전체적으로 볼수 있으며, 차량형태별로 그룹을 지정하여 그룹별 차량위치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② 차량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지도상에서 차량 번호창에 마우스 갖다 놓을시 차량번호, 호출번호,차량위치정보 수신 시각등 개별차량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③ 차량의 운행궤적을 파악할 수 있다.

지도상에 차량의 운행궤적이 표시되어 차량의 진행방향을 쉽게 알수 있다.

④ 문자전송기능이 있다.

관제화면에 표시된 차량단말기에 SMS를 전송하여 업무연락 및 긴급 공지사항을 문자로 통보할 수 있다.

⑤ 찾고자 하는 위치를 지도(MAP)를 통해 검색할 수 있다.

찾고자 하는 지형지물 및 건물명, 상호명을 선택시 해당건물 위치 및 주소를 검색할 수 있다.

사무실에서 쉽게 차량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GPSONE 서비스는 측정주기 및 전송주기에 따라 9,000원~12,000원(월,정보이용료 포함)이면 이용할 수 있다.

금번 파워-GPSONE서비스 출시로 인하여 차량의 운행경로, 차량의 위치등을실시간으로 관리가 가능함으로써, 기업 및 물류부문에 초점을 맞추어 영업을 진행하고 있는 KT파워텔로서는 영업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KT파워텔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손창호 상무는 “파워-GPSONE 서비스는 차량을 가진 기업 및 물류회사에 적합한 서비스’라고 밝히며“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량을 운영하는 기업 및 물류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영업의지를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담당 김정태 차장 02-2166-0411, 0130-200-0411
KT파워텔 마케팅팀 이성우 차장 02-2166-0332, 0130-200-03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