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코미디 ‘모두들,괜찮아요?’ 홈페이지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철없는 백수 남편(김유석)과 천진 난만 치매 아버지(이순재), 천하태평 애어른 아들. 온가족이 애물단지인 10년차 주부가장(김호정)의 속터지는 집안사정을 그린 영화<모두들, 괜찮아요?>가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모두들 괜찮아요?’를 단 4글자의 알파벳으로 축약한 R U OK?라는 재치있는 URL(www.ruok.co.kr) 아래, 10년차 주부가장 민경씨네의 속 터지는 집안 사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눈길을 끈다.

반전있는 인트로

화목하게만 보이는 한 가족사진으로 맞는 인트로. 그러나 메인창을 띄우기 위해 마우스를 들이대는 순간, 액자 밖으로 그 가족의 속사정이 드러난다. 해맑고 태평하게 웃고 있는 세 남자와는 달리 억지 미소를 짓고 있던 안주인의 손엔 날이 선 도끼가 들려있었던 것. 그녀가 애물단지 가족을 거느린 주부가장 민경이고, 걱정 따윈 없어 보이는 세 남자는 죽일 수도 살릴 수도 없는 가족이란 이름의 웬수들임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재기발랄 스페셜컨텐츠

홈페이지는 10년 차 주부가장 민경의 하소연을 담은 플래시 무비와 함께, 애물단지 세 남자의 문제 많은 사생활을 낱낱이 공개하는 스페셜 컨텐츠로 구성됐다. 각각 ‘사주풀이’, ‘깜박지수’, ‘한량가문의 후예로 사는 법’이란 흥미진진한 제목을 내건 스페셜 컨텐츠는, 영화속 코믹 에피소드들을 캐릭터별 플래시 무비로 재구성한 것. ‘사주풀이’에서는 백수남편 상훈의 캐릭터를 마치 역술가가 용한 사주를 풀이하는 양 재미있게 소개하고, ‘깜박지수’에서는 가출 9단인 치매아버지 원조가 영화 속에서 벌이는 포복절도 엽기행각들을 맛보기로 공개한다. ‘한량가문의 후예로 사는 법’ 역시 부전자전 태평한 아들 병국의 캐릭터를 마치 실용서처럼 요목조목 소개하는 코너. 재기발랄한 컨셉이 돋보이는 세 개의 무비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쾌통쾌 게임코너

한편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진행중인 ‘잡아랏! 애물단지 가족들’ 메뉴는, 민경을 피해 요리조리 달아나는 웬수 삼인방을 ‘애물단지’라는 항아리에 잡아넣는 플래시 게임으로, 민경처럼 가족들 때문에 속 터지는 유저들에게 잠시나마 대리만족, 절대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모두들, 괜찮아요?>(감독 남선호/제작 마술피리)는 우리네 일상에서 벌어지는 ‘사는 게 코미디’같은 집안사를 유머와 감동으로 버무린 홈코미디로, 영화 <집으로…>이후 오랜만에 평범한 가족에 돋보기를 들이댄 국민공감 가족영화다. 오는 3월 24일 개봉해 극장가를 따뜻한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

연락처

마술피리 마케팅실(512-1973) 박혜경 (011-315-1917), 김나현(016-205-6527), 허지희 (011-443-9656), 김채현(019-253-36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