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새봄맞이 스타터팩’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게이머를 위한 ‘새봄맞이 스타터펙’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젬파이터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5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스타터팩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젬파이터의 신규가입자와 초급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무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제공되는 아이템은 레벨 10이하의 초보 게이머들은 위한 캐롯 두배 아이템과 레벨 2가 되면 10일간 사용할 수 있는 백스트리트 비전서이다.

이와 함께 레벨 10이하의 모든 게이머에게는 경험치의 1/10의 캐롯을 돌려주고, 기존의 레벨 11이상 사용자에게는 무려 4,200 캐롯이 지급된다.

또한 직업별 헤어/상의/하의를 랜덤하게 지급하여 유저가 자신만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게 하였다.

이와 함께 3월 한달간, 추첨을 통해 1,000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1,000개 아이템 펑펑! 이벤트’와 팀별 플레이 ‘젬의 여신을 지켜라!’ 추가 이벤트를 마련, 젬코어와 비전서, 캐롯을 풍족하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이벤트들은 행사 기간 동안 중복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3,4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젬파이터의 인기 아이템만을 선정하여 초급 플레이어도 게임내에서 지속적인 재미를 느끼도록 하였다“며 “뛰어난 그래픽, 사실감 넘치는 음향 효과, 시원한 타격감 3박자를 고루 갖춘 젬파이터와 함께 대전액션게임의 새로운 재미에 빠져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어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장착한 변신 아이템을 통해 화려한 스킬들을 구사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막고 차기, 던지기, 필살기의 기술과 시간차 공격, 빈공간의 활용 등 기본에 충실한 액션 게임 요소의 도입은 물론 장비한 무술 체계에 따라 각기 다른 기술과 콤보를 사용할 수도 있도록 해 재미요소를 높였다.

2월 오픈베타 이후 동접자 수가 3만명을 돌파하여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12-5827 011-9431-15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