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전용 타이틀 ‘알바지옥 2000’ 오늘 대발매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P? (PlayStation ?Portable)에서 즐길 수 있는 ‘초난감 아르바이트’라는 이색 장르의 PSP?게임 『알바지옥 2000』을 자막, 음성(일부) 한글화하여 오늘 (3월16일)발매한다.

<알바지옥 2000> 은 아르바이트를 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독특한 방식의 새로운 PSP?전용 오리지널 게임으로, 일본의 유명 연예인 ‘피에루 타키’의 제작 참여로 더욱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한국 정식 발매 소식이 전해진 이후, ‘초난감 아르바이트’라는 전례없는 독특한 게임장르와 18세 이용가 심의 판정에 국내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기발한 게임이 수두룩 ~
‘병아리 감정’, ‘수업시간’, ‘모두의 GOLF장 공줍기’, 등, 기발하면서도 간단하고 유쾌한 아르바이트 게임들을 즐기다 보면, 게임에 들인 시간과 노력에 비용을 지불하여 보상을 해주며, 받은 아르바이트 비로, 게임 내에서 다른 게임이나 도구를 늘려나갈 수 있다.

PSP?의 생활 도구화
라면 끓이는 시간 동안 벗이 되어줄, ‘라면 타이머’, 술자리 계산시 유용할 ‘더치 페이’, PSP? 액정 화면으로 다양한 조명을 연출할 수 있는 PSP? Light 등, PSP?를 생활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도구들이 10개 이상 들어있다.

받은 보상으로 더 많은 게임 요소를 불려나가는 재미는 물론, 로딩시간이 거의 없어 틈틈이 PSP?을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알바지옥 2000>은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SCEK는 완벽 한글화된 <알바지옥 2000> 의 발매를 기다려준 국내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알바지옥 2000> 오피셜 사이트(http://alba.playstation.co.kr/)에서 ‘알바 체험 플래쉬 게임 이벤트!’ 를 마련, 접이식 자전거 및 커플 다이어리, <알바지옥 2000> 타이틀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홍보팀 과장 강희원 (02-6230-3615)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홍보팀 류한나 (02-6230-36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