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발의 기봉이’ 따뜻한 싸이홈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신현준, 김수미의 연기변신과 탁재훈, 임하룡 등 요즘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맨발의 기봉이>(감독 / 권수경, 제작 / 태원 엔터테인먼트, 지오 엔터테인먼트)가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오픈 했다. 이번에 오픈 된 싸이 홈피는 팔순의 엄마를 지극정성으로 사랑하는 여덟 살 지능을 지닌 마흔 살 노총각 기봉이의 해맑은 미소를 닮아 있다. 홈피를 들어가면 먼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달리기 대회에서 딴 상장을 자랑스럽게 안고 V자를 그리고 있는 기봉이와 대견한 아들을 곁에 두고 흐뭇한 웃음을 짓는 엄마의 정겨운 모습이 방문자들을 환영한다. 또한, 기봉이와 엄마가 함께 찍은 사진과 기봉이의 영화 속 일상을 담은 사진이 담긴 사진첩 ‘기봉이의 하루’에는 특히, 기봉이가 영화 속에서 일회용 카메라로 손수 찍은 사진들도 올려져 있다. 영화 속에서 일회용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일은 어렵게 번 돈을 평소에는 모두 엄마를 위해 쓰거나 엄마에게 드리는 기봉이가 자신을 위해서 하는 유일한 취미인 셈.

<맨발의 기봉이>에서 유독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게시판에 담겨진 신현준이 기봉이의 목소리로 전하는 ‘싸이홈피 오픈과 환영인사’다. 흰색 트레이닝복에 작은 머리띠를 두른 독특한 기봉이의 달리기 패션으로 인사말을 전하는 신현준은 싸이 홈피가 오픈했다는 소식과 기봉이의 집을 많이 찾아줄 것을 부탁하는 말로 끝을 맺고 있다.

또, 싸이 홈피에서는 영화만큼이나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먼저, 만원으로 할 수 있는 가장 근사한 효도방법을 올리는 ‘만원의 행복’ 에는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기발하고 감동적인 효도방법을 올릴 수 있으며, ‘엄마 웃어봐’ 에서는 엄마의 가장 예쁜 얼굴,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을 올리게 되어 있는데 벌써부터 어머니의 결혼식 사진, 처녀 때 사진부터 엄마와 여행에서 찍은 사진 등 다양한 사진들이 올려져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맨발의 기봉이’는 나의 맨발, 친구, 가족의 맨발을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싸이 홈피에서 일촌을 신청하고, 이러한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겐 영화 스킨과, 도토리 등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싸이 홈피의 오픈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커지고 있는 영화 <맨발의 기봉이>는 현재 후반작업 중에 있으며 웃음이 있는 감동적인 드라마로 4월말 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영화방 최미숙차장 2272-24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