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호스팅,호스팅업계 최초 일일 전송량 알리미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6-03-17 13:55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서비스 전문 기업인 마루인터넷은 자사의 호스팅 서비스 사이트 마루호스팅(http:/www.maruhosting.com)을 통해 '일일 전송량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호스팅 업계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인데, 서비스 이용자의 웹호스팅 계정이 계약된 일일 전송량을 90% 이상 소모하여 웹사이트 차단 가능성이 있을 경우, 이를 고객에게 핸드폰 문자로 알려줌으로 웹사이트 서비스가차단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게 하는 서비스이다.

더불어, 마루호스팅은 고객 스스로 일일 전송량이 소진되었을때 일일 전송량을 고객 스스로 초기화할 수 있는 '전송량 자동 초기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웹사이트 운영시 발생할 수 있는 전송량 과다 발생에 의한장애 방지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루인터넷의 김인동 기술부장은 "마루호스팅은 전송량 알리미 서비스 뿐 아니라, 고객 중심의 편의가 강조된 기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경영기획팀, 02-2637-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