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러드, ‘100원의 기적’ 캠페인 무상 광고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담벼락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월러드(www.wallad.co.kr, 대표 박진용)는 자사 광고 서비스 메인 페이지에서 ‘100원의 기적’ 캠페인 광고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100원 기적은 범국민 기부운동의 하나로, 모두가 부자되는 나눔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며 웹사이트(www.100won.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월러드는 동네 담벼락의 컨셉을 온라인화하여 키워드 및 이미지를 통한 쉽고 편리한 인터넷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00원 기적을 향후 3년간 무상으로 자사 광고 서비스 메인 페이지에 제공할 예정이다.

월러드의 서호성 서비스 기획 팀장은 "인터넷 담벼락은 누구나 공유할 수 있는 나눔의 장소라는 점에서 100원의 기적 캠페인의 나눔의 세상이라는 컨셉과 일맥상통한다" 면서 "이를 통해 100원의 기적 캠페인에 작게 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월러드 개요
월러드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통해 사람과 온라인을 잇는 새로운 미디어 세상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월러드는 간편하고 손쉽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창(窓)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보다 편리하고 보편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가장 큰 역점을 두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 모델을 통해 고객과 함께 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allad.co.kr

연락처

월러드 서호성 과장 019-9215-99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