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담벼락 월러드(www.wallad.co.kr), “강아지를 찾습니다” 구견 광고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담벼락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월러드(www.wallad.co.kr,대표 박진용)에 '강아지를 찾습니다' 라는 구견 광고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인물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네티즌(blog.naver.com/jakojako)으로 지난 3월 남산으로 산책을 갔다가 '스마트'라는 시베이안 허스키를 잃어버렸다면서 구견 광고를 내게 된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월러드는 동네 담벼락의 컨셉을 온라인화하여 키워드나 이미지를 통해 인터넷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구견 광고가 등장한 건은 이례적인 사건이라 네티즌 사이에서 흥미로운 화제가 되고 있다.

월러드 측은 "인터넷 이라는 공간을 통해 광고 뿐만 아니라 원하는 정보를 찾고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써 온라인 담벼락이 활성화 되기를 " 바란다면서 “이번 광고가 강아지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의견을 밝혔다.

월러드 개요
월러드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통해 사람과 온라인을 잇는 새로운 미디어 세상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월러드는 간편하고 손쉽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창(窓)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보다 편리하고 보편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가장 큰 역점을 두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 모델을 통해 고객과 함께 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allad.co.kr

연락처

월러드 서호성 과장, 019-9215-99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