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백리향 쿠킹 스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중식당 백리향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조리사에게 배워보는 <백리향 쿠킹 스쿨>을 3월 29일에 진행한다.

쿠킹 스쿨에서 만들어보는 봄요리로는 신선한 채소를 이용하여 만들어보는 ‘두릅과 관자 볶음 요리’, ‘ 아스파라가스 전복볶음’, ‘ 게다리 튀김 요리’이다.

‘두릅과 관자 볶음 요리’는 대표적인 봄야채인 두릅과 관자를 이용하여 매콤한 어향 소스를 곁들인 요리이고, ‘아스파라가스 전복볶음’은 야채의 귀족 아스파라가스와 해산물의 최고봉인 전복을 재료로 굴기름 소스를 이용하여 볶아 영양과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요리다. 또한, ‘게다리 튀김 요리’는 새우를 다져서 게살과 계란 흰자에 버무려 게다리에 둥글게 모양을 내서 튀겨 영양만점 요리다. 이 요리는 조리 방법이 단순하여 가정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강습은 백리향의 수석 조리사인 당복성 조리장이 세가지 요리에 대해서 만들고 설명하며 진행된다. 당 조리장은 국내 최고의 중식 조리사로 손꼽히며, 최근에 SBS-TV 맛대맛에서 최고의 ‘수타왕’으로 소개되었다.

참가자들은 실습 후에 자신이 만든 요리를 시식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게살 샥스핀 스프, 식사, 하우스 와인 등 푸짐한 중식 코스 요리도 함께 제공된다.

홈페이지 상(www.63.co.kr)에서 참가 신청을 받으며, 강습비는 60,000원(강습, 식사 포함)이다.

웹사이트: http://www.63.co.kr

연락처

63빌딩 서설화 02-789-5558 011-9088-83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